쿠팡 상품 최적화

상품 최적화를 통해
상품 상위노출 도와드립니다.

쿠팡 상품 최적화

상품 최적화를 통해
상품 상위노출 도와드립니다.

끝도 없는 광고비용

부담되지 않으세요?

매체별 SEO 전략을 활용하여 행동 분석을 통해 최신

기술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품 최적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하여 매출에 기여하는 High-Tech

마케팅 기법입니다.

해당 상품이 최적화가 되면 자연 유입을 유도할 수 있고, 판매 전환율을 통해 상위에 지속적인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
회사명(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 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 필요 최소한의 범위로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예) (주) OOO 카드>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예) 이벤트 공동개최 등 업무제휴 및 제휴 신용카드 발급>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예)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카드결제계좌정보>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예) 신용카드 발급계약에 따른 거래기간동안>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업무 내용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주)아임웹-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의 시스템 제공, 모바일 앱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및 부가, 제휴서비스 제공 및 알림톡, 친구톡, 문자메시지 발송대행 서비스 등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PG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결제 및 에스크로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택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상품 배송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고객센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상담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본인확인 업무
- **재위탁사**
- **재위탁받는 자(수탁자) : (주)아임웹 → 인포빕(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문자메시지 발송,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발송 업무**
- **재위탁받는 자(수탁자) : (주)아임웹 → (주)루나소프트**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문자메시지 발송,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및 친구톡 발송 업무**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선택항목 : <예) 결혼 여부, 관심 분야>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선택항목 : <관심분야, 과거 구매내역>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또는 모바일에 저장됩니다.
③ 정보주체는 웹 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차단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크롬(Chrome) : 웹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엣지(Edge) : 웹 브라우저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크롬(Chrome)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사파리(Safari) : 모바일 기기 설정 > 사파리(Safari) > 고급 > 모든 쿠키 차단
- 삼성 인터넷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사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OOO
직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OOO 팀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police.go.kr/minwon/main)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XX. X. X. 부터 적용됩니다.

퍼스널 자체개발 상품 최적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신중히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Please check the information on the personal

self-developed product optimization service and

make a careful judgment.

Creative by Personal

Personal self

development program

상품 최적화 서비스란 퍼스널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상품 상위노출 서비스입니다. 매체별 SEO 전략을

활용하고, 행동 분석을 통해 자체 개발 기술과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니즈에 맞는 소비자들이 상품을 쉽게 찾고, 이를

바탕으로 매출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High-Tech

마케팅 기법입니다.

High-Tech

It is a high-tech marketing technique that can greatly contribute to sales.

High-Tech

It is a high-tech marketing technique that can greatly contribute to sales.

끝도 없는 광고비용 부담되지 않으세요?

매체별 SEO 전략을 활용하여 행동 분석을 통해 최신 기술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품 최적화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하여 매출에 기여하는 High-Tech 마케팅 기법입니다.

해당 상품이 최적화가 되면 자연 유입을 유도할 수 있고, 판매 전환율을 통해 상위에 지속적인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
회사명(이하 ‘회사’라 한다)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 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 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 및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 결제 및 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 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 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조사 종료 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 및 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 채무 관계 정산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종료 시까지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 제41조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 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 필요 최소한의 범위로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예) (주) OOO 카드>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예) 이벤트 공동개최 등 업무제휴 및 제휴 신용카드 발급>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예)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카드결제계좌정보>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예) 신용카드 발급계약에 따른 거래기간동안>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업무 내용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주)아임웹-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의 시스템 제공, 모바일 앱 서비스, 마케팅 서비스 및 부가, 제휴서비스 제공 및 알림톡, 친구톡, 문자메시지 발송대행 서비스 등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PG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결제 및 에스크로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택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상품 배송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고객센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상담 업무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OOO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본인확인 업무
- **재위탁사**
- **재위탁받는 자(수탁자) : (주)아임웹 → 인포빕(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문자메시지 발송,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발송 업무**
- **재위탁받는 자(수탁자) : (주)아임웹 → (주)루나소프트**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문자메시지 발송,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및 친구톡 발송 업무**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선택항목 : <예) 결혼 여부, 관심 분야>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예)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아이핀번호, 신용카드번호, 은행계좌정보 등 결제정보>
선택항목 : <관심분야, 과거 구매내역>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 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 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 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 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 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또는 모바일에 저장됩니다.
③ 정보주체는 웹 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차단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크롬(Chrome) : 웹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엣지(Edge) : 웹 브라우저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크롬(Chrome)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사파리(Safari) : 모바일 기기 설정 > 사파리(Safari) > 고급 > 모든 쿠키 차단
- 삼성 인터넷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사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OOO
직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OOO 팀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police.go.kr/minwon/main)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XX. X. X. 부터 적용됩니다.

상위노출 관련 서비스는 많지만
피해사례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전국 1만여 개의 마케팅 회사가 상위노출 관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만, 노출 보장도 안 될뿐

어떠한 서비스도 받지 못하고 심지어 환불요청

계약 해지 시 과도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는

피해사례가 매년 속출하고 있습니다.

보장된 마케팅은 없습니다. 단, 목표를 달성하기 

최선을 다하는 마케팅은 있습니다.

2021년 - 2024년 피해사례 (출처: KOSIS)

상품 최적화 서비스와 광고 시스템

차이점 알려드릴게요!

Benefit 01

광고 집행 시 붙지 않는 광고 표시

상품에 광고 표시가 붙지 않고 상위노출이

가능하다면 소비자들의 신뢰를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Pain point 01

광고 집행 시 붙는 광고 표시 

이제는 소비자들도 광고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만약 광고 표시가 붙은 상품이라면 오히려 욕구와 신뢰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Benefit 02

진행 시 꾸준히 증가하는 광고 효율 

월 결제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마켓플레이스별

광고 시스템보다 66% 저렴한 진행으로 상품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꾸준한 진행을 하신다면 상품 최적화는 오랜 기간 유지될 수 있습니다. 

Pain point 02

진행 시 떨어지는 효율 

자체적으로 광고 셋팅이 가능하더라도 최저예산 설정 (ROI)가 200% 미만이며 효율을 증가시키기 위해 예산을 늘린다 하더라도 늘어나는

광고비용과 4주 이상의 긴 시간이 소모된다는

악순환의 반복이 될 수 있습니다.  

Benefit 03

누구나 효과를 볼 수 있는 서비스

입찰가를 올릴 필요 없이 꾸준한 진행만

해주신다면 상위노출은 문제없이 오랜 시간

유지가 가능합니다. 꾸준한 상위노출이

가능해진다면 자연스럽게 노출, 클릭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Pain point 03

점점 높아지는 진입장벽 

상위노출을 위해 입찰가를 올리더라도 노출이

안 되는 케이스가 대부분입니다. 이는 높아진

진입장벽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주말

동안 1회 클릭, 평일엔 클릭률이 0회인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Benefit 04

1:1 전담 마케터의 관리 서비스 

퍼스널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1:1

전담 마케터가 배치되어 만약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정확한 문제점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빠르게 대처해 드리고 있습니다. 매크로 답변이 아닌

투명한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Pain point 04

불친절한 관리 서비스

문제가 발생하여 사용자들이 문의하는 경우

정확한 문제점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지

못할뿐더러 대부분의 답변은 입찰가 등을

올리라는 매크로 답변이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Benefit 05

지속적인 관리 및 최적화 전략 

퍼스널은 지속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을 통해

최적화 키워드 전략 및 순위 변화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약점은 최소화하고 강점을

극대화하는 High-tech 기법을 진행합니다.

일정한 비용을 통해 매출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Pain point 05

복잡한 광고 관리 

상품 최적화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처음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고 조정하는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이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광고 비용만 낭비하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 상품 최적화 서비스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효율적인 비용으로 매출 효과를 원하시는 고객님,

입찰가를 올려도 노출이 안돼 답답하셨던 고객님,

나의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노출 시키고 싶은 고객님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퍼스널 자체개발 상품 최적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신중히 판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Please check the information on the personal self-developed product optimization service and make a careful judgment.

최적화된 퀄리티를 유지하기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공정이 들어가는

상품입니다. 현재 대기가 많아 순차적으로 안내를

도와드릴 테니 양해 부탁드리며, 아래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퍼스널 상품 최적화 서비스는

노출 순위 보장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업체는 노출에 집착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콘텐츠의 질입니다. 노출 순위 보장
업체를 원하신다면 다른 곳을 찾아보세요.

그런 흔한 프로그램이었다면

시작도 안했습니다!

퍼스널 상품 최적화는 단순 상위노출을 시켜주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자체 개발을 통해 가장 최적화된

방법으로 상위노출을 시켜 수익화할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입니다. 저희 퍼스널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은 전혀 다른 퀄리티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잘나가는 사장님들은 이미 서비스를 사용하시고

많은 수익을 얻고 계십니다. 처음엔 의심스러운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저희를 믿고 따라와 주셔야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최적화된 퀄리티를 위해

한정된 TO로 집중 관리합니다!

최적화된 마케팅 퀄리티 유지를 위해 지역·분야별

TO를 정해두고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인지 예산은

어느 정도인지 자세하게 남겨주셔야 보다 정밀한

상담과 제안이 가능합니다. 늦더라도 순차적으로

회신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열정 가득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길 원합니다!

현재 대기하는 클라이언트만 150곳이 넘습니다.

저희와 맞는 업체, 저희 마케팅 방식을 이해하고

열정적으로 바뀔 수 있는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길

원합니다. 진행 전 신중한 판단 부탁드립니다.

퍼스널의 전략적인 분석을 통해

결과물로 증명합니다.

저희 퍼스널을 믿고 맡겨주시는 고객님의 실제 매출

성과입니다. 특화된 키워드, 업종 관련 키워드 등을

고려하여 효과적인 SEO 전략을 구상한다면 오랜 기간

순위 유지가 가능합니다. 

단, 7일 총매출 금액 77,603,700

77.4%

65.2%

33.2%

22.3%

7.32%

2.48%

High-Tech 마케팅 기법으로
시작되는 광고 성과!

Point 01

고객 서비스 개선 실행

상품, 고객관리 서비스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실 분들을 위한 퍼스널 맞춤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Point 02

효과적인 SEO 전략 구상

해당 제품과 연관된 키워드를 정확히 분석하여
상품/제목/키워드를 설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SEO 전략을 구상해서 알려드립니다.

Point 03

광고 효율성 증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가장 중요한 핵심은
꾸준한 상위노출입니다. 그만큼 꾸준한 관리를
해준다면 구매 지수를 높이고,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실행

효과적인 최적화 전략 구상

특화된 키워드, 업종 관련 키워드 분석

고객 맞춤 컨설팅 진행

효과

상위노출을 통해 제품이 니즈에 맞는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타 경쟁사와 비교해 마케팅 점유율에

높은 경쟁력 생성

광고 표시가 붙지 않아 신뢰도를증폭시키며,

매출 상승 기대 효과


Creative by Personal

Personal self development program

상품 최적화 서비스란 퍼스널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상품 상위노출 서비스입니다. 매체별 SEO 전략을 활용하고, 행동 분석을 통해 자체 개발 기술과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니즈에 맞는 소비자들이 상품을 쉽게 찾고, 이를 바탕으로 매출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High-Tech 마케팅 기법입니다.

High-Tech

It is a high-tech marketing technique that can greatly contribute to sales.

High-Tech

It is a high-tech marketing technique that can greatly contribute to sales.

상위노출 관련 서비스는 많지만 피해사례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전국 1만여 개의 마케팅 회사가 상위노출 관련 보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만, 노출 보장도 안 될뿐더러 어떠한 서비스도 받지 못하고 심지어 환불요청 및 계약 해지 시 과도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는 피해사례가 매년 속출하고 있습니다.

보장된 마케팅은 없습니다. 단,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마케팅은 있습니다.

*2021년 - 2024년 피해사례 (출처: KOSIS)

상품 최적화 서비스와 광고 시스템에 차이점 알려드릴게요!

Benefit 01

광고 집행 시 붙지 않는 광고 표시

상품에 광고 표시가 붙지 않고 상위노출이 가능하다면 소비자들의 신뢰를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Pain point 01

광고 집행 시 붙는 광고 표시

이제는 소비자들도 광고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만약 광고 표시가 붙은 상품이라면 오히려 욕구와 신뢰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Benefit 02

진행 시 꾸준히 증가하는 광고 효율

월 결제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마켓플레이스별 광고 시스템보다 66% 저렴한 진행으로 상품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꾸준한 진행을 하신다면 상품 최적화는 오랜 기간 유지될 수 있습니다.

Pain point 02

진행 시 떨어지는 효율

자체적으로 광고 셋팅이 가능하더라도 최저예산 설정 (ROI)가 200% 미만이며 효율을 증가시키기 위해 예산을 늘린다 하더라도 늘어나는 광고비용과 4주 이상의 긴 시간이 소모된다는 악순환의 반복이 될 수 있습니다.

 Benefit 03

누구나 효과를 볼 수 있는 서비스

입찰가를 올릴 필요 없이 꾸준한 진행만 해주신다면 상위노출은 문제없이 오랜 시간 유지가 가능합니다. 꾸준한 상위노출이 가능해진다면 자연스럽게 노출, 클릭률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Pain point 03

점점 높아지는 진입장벽

상위노출을 위해 입찰가를 올리더라도 노출이 안 되는 케이스가 대부분입니다. 이는 높아진 진입장벽으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주말 동안 1회 클릭, 평일엔 클릭률이 0회인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Benefit 04

1:1 전담 마케터의 관리 서비스

퍼스널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1:1 전담 마케터가 배치되어 만약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정확한 문제점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빠르게 대처해 드리고 있습니다. 매크로 답변이 아닌 투명한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Pain point 04

불친절한 관리 서비스

문제가 발생하여 사용자들이 문의하는 경우 정확한 문제점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지 못할뿐더러 대부분의 답변은 입찰가 등을 올리라는 매크로 답변이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Benefit 05

지속적인 관리 및 최적화 전략

퍼스널은 지속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을 통해 최적화 키워드 전략 및 순위 변화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약점은 최소화하고 강점을 극대화하는 High-tech 기법을 진행합니다. 일정한 비용을 통해 매출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Pain point 05

복잡한 광고 관리

상품 최적화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처음 광고 캠페인을 설정하고 조정하는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이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광고 비용만 낭비하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 상품 최적화 서비스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효율적인 비용으로 매출 효과를 원하시는 고객님, 입찰가를 올려도 노출이 안돼 답답하셨던 고객님, 나의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노출 시키고 싶은 고객님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최적화된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공정이 들어가는 상품입니다. 현재 대기가 많아 순차적으로 안내를 도와드릴 테니 양해 부탁드리며, 아래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퍼스널 상품 최적화 서비스는
노출 순위 보장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업체는 노출에 집착합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콘텐츠의 질입니다. 노출 순위 보장 업체를 원하신다면 다른 곳을 찾아보세요.

그런 흔한 프로그램이었다면 시작도 안했습니다!

퍼스널 상품 최적화는 단순 상위노출을 시켜주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자체 개발을 통해 가장 최적화된 방법으로 상위노출을 시켜 수익화할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입니다. 저희 퍼스널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은 전혀 다른 퀄리티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잘나가는 사장님들은 이미 서비스를 사용하시고 많은 수익을 얻고 계십니다. 처음엔 의심스러운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저희를 믿고 따라와 주셔야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최적화된 퀄리티를 위해
한정된 TO로 집중 관리합니다!

최적화된 마케팅 퀄리티 유지를 위해 지역·분야별 TO를 정해두고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인지 예산은 어느 정도인지 자세하게 남겨주셔야 보다 정밀한 상담과 제안이 가능합니다. 늦더라도 순차적으로 회신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열정 가득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길 원합니다!

현재 대기하는 클라이언트만 150곳이 넘습니다. 저희와 맞는 업체, 저희 마케팅 방식을 이해하고 열정적으로 바뀔 수 있는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길 원합니다. 진행 전 신중한 판단 부탁드립니다.

퍼스널의 전략적인 분석을 통해 결과물로 증명합니다.

저희 퍼스널을 믿고 맡겨주시는 고객님의 실제 매출 성과입니다. 특화된 키워드, 업종 관련 키워드 등을 고려하여 효과적인 SEO 전략을 구상한다면 오랜 기간 순위 유지가 가능합니다.

단, 7일 총매출 금액 77,603,700

77.4%

65.2%

33.2%

12.3%

7.32%

2.48%

High-Tech마케팅 기법으로 시작되는 광고 성과!

 Point 01

고객 서비스 개선 실행

상품, 고객관리 서비스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실 분들을 위한 퍼스널 맞춤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Point 02

효과적인 SEO 전략 구상

해당 제품과 연관된 키워드를 정확히 분석하여 상품/제목/키워드를 설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SEO 전략을 구상해서 알려드립니다.

 Point 03

광고 효율성 증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가장 중요한 핵심은 꾸준한 상위노출입니다. 그만큼 꾸준한 관리를 해준다면 구매 지수를 높이고,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실행 

효과적인 최적화 전략 구상

특화된 키워드, 업종 관련 키워드 분석

고객 맞춤 컨설팅 진행

효과

상위노출을 통해 제품이 니즈에 맞는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

타 경쟁사와 비교해 마케팅 점유율에 높은 경쟁력 생성 

광고 표시가 붙지 않아 신뢰도를 증폭시키며, 매출 상승 기대 효과


Marketing

쇼핑 상위노출 서비스

PERSONAL AD

PERSONAL AD (주)퍼스널애드    대표자명 : 유진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유진석

사업자등록번호 : 717-81-03399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35,2층(합정동)

E-mail : personalp@naver.com


Copyright © PERSONAL All Rights Reserved.

(월요일 - 금요일 10:00 ~ 19:00)

(점심시간 : 12:30 ~ 13:30)


계좌정보 : 기업은행 048-156605-04-019

예금주 : 주식회사 퍼스널

PERSONAL AD

PERSONAL AD (주)퍼스널애드
대표자명 : 유진석

개인정보책임자 : 유진석

사업자등록번호 : 717-81-03399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 35,2층(합정동)

E-mail : personalp@naver.com

(월요일 ~ 금요일 10:00 ~ 19:00)

(점심시간 : 12:30 ~ 13:30)

계좌번호 : 기업은행 048-156605-04-019

예금주 : 주식회사 퍼스널

Copyright © PERSONAL All Rights Reserved.